본문 바로가기
리뷰모음

블랙샴푸 - "모다모다" 5개월 사용후기

by whoishere 2022. 1. 11.
반응형

요즘 각종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에서 핫한 모다모다 블랙샴푸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모다모다 블랙샴푸를 2021년 8월 5일부터 사용했으니 만 5개월이 넘어가고 있고 현재 염색약 염색은 중지 한 상태입니다. 

 

 

"모다 모다 사용계기"

 잦은 염색으로 인한 탈모 증상

참고로 저는 흰머리 70프로 이상인 거의 백발에 가까운 모발로 유전적으로 어린나이 부터 흰머리가 나서 오랫동안 염색을 해 왔습니다.

염색을 시작한 처음에는 2달에 한번해도 괜찮다가 점점 염색주기가 짧아지더니 20일 정도가 되면 흰머리가 삐죽삐죽 올라와 흰 띠를 이루는 지경 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임에 흰머리가 보기싫어 염색을 자주하다 보니 귀찮기도 하고, 무엇보다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빠지는 양이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이러다 나중에는 탈모증상이 더 심해질까봐 헤나 염색도 해보고, 커피염색도 해보고... 정말 안해본게 없었네요... 

 

유투브 AI가 나에게 모다모다 샴푸를 소개하다

어느날 유투브를 보는데 제품출시 전 평가단들이 모다모다를 사용해 보고 올린 리뷰를 보게 되었습니다.

앗! 이런~ 머리를 감으면 흰머리가 물이 든다고?

그떄부터 제품 출시까지 하루하루 기다리다가 제품 출시날, 아침 9시에 들어가니 주문량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몇십분동안 주문이 안되더군요. 열심히 시도해서 드디어 주문 완료!!! 

 

모다모다 사용을 시작하다

주문 후 제품을 받은건 8월 5일~ 짜잔!!! 기대가 엄청났죠. 

그때부터 머리를 감기 시작한지 2주 정도 지나니 정말 흰머리 색깔이 연한 노랑색으로 변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던 흰머리 커버에는 못미치는 결과였습니다. 그리고 2주 더 사용하고 한달째... 흰머리는 연한 노랑색으로 변했지만 전체적으로 노랑색보다는 흰머리색이 더 눈에 띄어서 절 본 사람 모두가 저에게 흰머리가 왜 이렇게 많냐고 ㅜㅜ 

아...이대로 이번 시도도 실패하는가 하는 의문이 들기 시작했죠. 이미 샴푸는 주문해서 있고, 아직 많이 남았기에 좀 더 사용 해보기로 했습니다. 

 

감는 방법을 바꾸다

모다모다 측에서는 머리에 거품을 내고 3분 정도 있다가 헹구라고 하는데 저의 경우에는 이렇게만 해서는 효과가 미비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 해 봤는데 그중에 가장 효과를 본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개해 드리는 방법으로 2주 정도 머리를 감으니 100프로 커버는 안되더라도 머리색도 검어지고 흰머리는 찾아보면 보이는 정도로 효과를 보았어요. 

1. 스포이드 병을 준비한다. (저의 경우에는 다 쓴 앰플병을 이용 했어요.)

2. 앰플 병에다 모다모다 샴푸를 3번 정도 펌핑해서 넣고 물을 소량 넣는다.

3. 샴푸가 물에 섞이게 살살 흔들어 준다.

4. 스포이드로 물과 섞은 샴푸액을 머리속에 골고루 넣어준다.
(주의 : 뒷머리는 상대적으로 신경을 덜 썼더니 효과를 덜 봤어요. 꼼꼼히 전체 흰머리에 스포이드로 샴푸액을 넣어 주세요.)

5. 물과 섞인 샴푸액은 손으로 비비면 거품이 나니까 전체 머리를 비벼서 샴푸액이 골고루 섞이게 한다.

6. 5분~10분정도 방치한다.(전 양치도 하고, 휴대폰 보면 금방 가는 시간이라서, 본인에 맞게 시간 조율하세요)

7. 머리를 전체적으로 감고 끝머리는 트리트먼트로 마무리

염색을 안하면 거의 백발수준 흑흑
모다모다 샴푸 한달 정도 사용 후
머리 감는 방법을 바꾸고 1달정도 뒤(총 사용 3개월 정도)
3개월 사용
현재 머리 상태

전체평가

저는 아직까지는 염색을 다시 해야겠다는 계획은 없습니다.

모다모다 샴푸에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고, 일단 염색을 안하니 머리 빠지는게 덜해서 좋아요. 

다만 매일매일 머리 감는데 좀더 공을 들여야 한다는 번거러움이 있으나 모든걸 가질 수 없다라는 심정으로 매일매일 머리를 감고 있답니다. 

 

* 모다모다 사용 후기는 개인적인 경험으로 모다모다 회사와는 전혀 상관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반응형